[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론칭 이후 최초로 톱 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한혜진은 모델로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등이 부합해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앰서더로 발탁됐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새로운 얼굴이 된 톱 모델 한혜진은 본업인 모델은 물론, 최근 예능 및 유튜브에서의 솔직한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 비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오랜 기간 공백 없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의지대로 바꿀 수 있는 게 몸밖에 없다’는 주옥같은 명언을 남겨 많은 여성의 본보기가 됐던 한혜진은 일상에서도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건강과 피부를 위한 루틴을 유튜브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을 바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보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문성과 건강한 이미지가 한혜진과 잘 부합했다고 브랜드 최초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 전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을 자기 관리로 정상에 있는 톱 모델 한혜진과 함께해 기쁘다. 우리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 및 효능에 대한 끊임없는 집착과 노력이 데뷔 후 철저한 자기 관리로 결점 없는 모습을 보여준 한혜진의 이미지와 매우 닮아 있다”며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 소감을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 인천공항), 온라인(쿠팡, 네이버, 카카오 등) 및 자사 공식몰(https://ckdcos.com)에서 만날 수 있다.